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통에서 마름으로 73일째/서브웨이 로티세리 꿀조합 추천/양꼬치 앤 꿔바로우/베라 딸기치오 후기/체중계는 강제 휴가중

반응형

보통에서 마름으로 73일째/서브웨이 로티세리 꿀조합 추천/양꼬치 앤 꿔바로우/베라 딸기치오 후기/체중계는 강제 휴가 중

디톡스 관련 포스팅은 스케줄 포화상태로 잠시 비공모드 상태입니다:)

 

이번주와 다음 주에 또 거대한 행사로 체중계는 강제 휴가를 보냅니다.ㅎㅎ

 폭식 후 다음날이 중요한 건데 몇 날 며칠 먹방여행하며 폭식, 폭식 또 폭식... 이게 지금 복구가능성이 미미해서... 열심히 먹은 자여~~ 신나게 놀고 다시 시작하자는 자기 최면을 거는 중...;;

다양하게 먹되 나름 조금씩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억지로는 절대 먹지 않기~!!

 

공복홈트 1시간

물 1L

아메리카노 1잔

유산균, 오메가 3

 

오늘은 늦은 점심~

원래 저녁 먹던 시간에 점심을

4pm~5pm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

제가 늘 먹는 서브웨이 꿀조합~!! 알려드릴게요 >,<

허트오트

+로티세리 치킨

+모짜렐라 치즈

+모든 야채 다 넣어달라고 하기~!!

+에그마요 추가 ~!!

소스))4개를 넣어먹어요:)

+랜치

+마요네즈

+핫칠리

+사우스웨스트치폴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맛있게 먹고 운동 가능 하신 분 욜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닷 !!!

저는 3분의 2 정도 먹고 나머지는 드시고 싶어 하시는 분 드렸어요:)

다 먹을 수 있지만 오늘은 외식 날이라 >,< 양보~~!!

 

저녁 외식

6pm~8pm

양꼬치 식당

+양꼬치 10개 폭풍 흡입~,~

+꿔바로우 4개 ( 가위로 안 자르고 네 덩이, 이 집은 꿔바로우 맛집이라 오는 거~,~)

 

+온면 1입( 소태임... 소금통을 엎으셨나??? 물타먹어도 짜서 한입 먹고 조용히 뱉음..ㅡ,.ㅡ오늘 기분 좋은 날이라 조용히 넘어갔음... 이 집 이모님들 너무 착하셔서 말하기도 그런 집임...ㅋㅋㅋ짜면 물 타먹으면 됨~ 인간성을 천사로 만들어 주시는 분들... )

 

배 터지게 식사를 마치고~

베스킨라빈스 31 기프트콘 사용~!!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뇌소리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베라 새로 나온 맛이 있다고 먹어봄여.

저 민트색깔이 새로나온 딸기치오라는 것인데요~

 

딸기+피스타치오 맛이고

그래이맛 어워드 2등이라 해서

맛있을 줄 알았는데..

저는 오늘 고른 맛 중에 젤 하위...

다신 안 사 먹을래~ 하는 맛이었답니다.

 

우선 제가 시킨 건

아몬드 봉봉,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딸기치오, 초코나무 숲

요렇게 시켰는데요~!!!

 

언제나 늘 제 최애는 아몬드 봉봉!!!

초코나무숲 처음 맛봤는데 이거도 이제 무조건 시킬 맛!!!!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무난 무난~

딸기치오는 안녕히 가세요~!

저는 베라 가면 그냥 무조건 아몬드 봉봉은 필수거든요~!!

근데 라이벌 등장 했네요~

초코나무 숲 요건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 ~

너무 달지 않게 딱 그린티가 잡아주고 그게 포인트~!!

사실 아이스크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울집 어린이가 좋아라 해서 가끔 오게 되네요~!!

근데 저건 인정~!! 

 

1T씩 먹어주고 냉동고로 보내드림~!!

 

+애증의 약과

+땅콩 10알

 

육퇴 후

조깅+줄넘기 4000개

=2시간

 

Total 3시간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