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양주 리버뷰 수제버거 먹고플 땐 로스니 버거

반응형

남양주 리버뷰 수제버거 먹고플 땐 로스니 버거

오늘 다들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햄버거!!!

라고 일동이 외쳐 수제버거를 먹으러 서치 서치를 하여 간 곳은 바로

남양주에 있는 한강이 보인다는 수제버거 로스니 버거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남양주 수제버거 로스니버거

너무너무 더워서 진짜 몸이 다 타버리는 줄 알았어요.

이렇게 더울 수가... 바깥 온도가 37도라니...

오 마이 갓..

일단 다들 더우니 짜증이 섞인 느낌으로다가 도착하였습니다.

뭐 더워서 사진을 찍고 할 정신도 사실 없어서 그냥 후딱 주문하고 올라가자 싶어서

사장님께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혼자 요리하시고 주문도 다 받으시고 하시나 보더라구요..

너무 바빠 보이셔서 제가 도와드리고 싶었습니다.

보니깐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는데 셀프로 만들면 어떨까 싶은 바람이..

요리하시다 말고 잠시만요~ 와서 계산하시러 조리대 밖으로 나오셔서 카운터에서 주문을 받으시는데

동선적으로다가 불편 하시진 않으신지.. 원래 주문받으시는 알바분이 있으신데 바쁘셔서 그런 건지

손님 입장으로써 뭔가 약간 불안하다 해야 하나 고런 아쉬움이 좀 있었습니다.

뭐 어쨌거나 저쨌거나 맛있으면 장땡이죠.ㅋㅋㅋ

일단 직업병인지 뭔지 사장님을 도와주고 싶었던 마음을 가득 안고 주문을 하고 올라갑니다. 

2층에 사람이 많아서 3층으로 올라갑니다.

3층에 도착하여 어딜 앉을까 탐색을 하다 아직 덜 치워진 테이블에 착석합니다.

그래도 멀리까지 왔는데 리버뷰에 앉아서 먹어야지 않을까 싶어서 누가 얼른 올까 싶어서 앉아버렸어요ㅋㄷㅋㄷ

어쨌든 배가 고프고 날도 덥고 불쾌지수가 올라간 상태에 햄버거의 기대를 잔뜩 하고 와서

맛없으면 진짜 화낼 거야!!!! 하고 있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남양주 수제버거 맛집 비주얼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베이비 로스니버거 세트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리뷰글을 보고 왔는데

베이비세트 메뉴가 따로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베이비 로스니 버거 세트는 양이 적어서 7세 이하 주문 권장합니다.'라고 적혀 있어서

우리 아이에겐 딱이 더라구요 ㅋㄷㅋㄷ

가격이 좀 있긴 합니다. 베이비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12.000 won 

하지만 맛있게 잘 먹어서 패스~

 

아보카도버거 세트

어딜 가나 수제버거 시키면 아보카도는 꼭 시켜요.

제가 아보카도를 또 좋아라 해서요 ㅎ.ㅎ

아보카도 버거 세트 가격은 18.000 won

근데 국내며 해외며 엄청 유명한 수제버거집에 가서

늘 ㅋㅋ아보카도와 트리플 치즈를 시키면 늘 트리플 치즈가 맛있었어요.

왜 이럴까요? 그러면서도 왜 아보카도를 포기를 못하는 걸까요 ㅎㅎㅎ

제가 왜 이러는지 아이러니입니다 ㅎㅎ

저 같은 분 있을 것 같다는 >,<

트리플치즈버거 세트

대망의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입니다.

사실 이거 먹으러 여기 오려고 했나 봅니다.

먹고 나서 보니... 또 올 것 같아요.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 가격은 17.000 won

가격은 사악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후회하시지 않을 거예요!!

아쉬운 점이 한 가지 있다면 감튀가 조금 아쉽습니다.

감튀는 솔직한 후기로... 기대하지 않는 걸로 ㅋㅋㅋㅋ

집에서 냉동감자 사다가 에프에 구워 먹는 게 더 맛있을 듯합니다.

세트는 하나 시키고 단품으로 하나 시키는 게 가성비적으로 더 좋을 듯합니다.

감튀는 거의 다 남겼어요ㅜ

무튼 트리플 치즈 느끼한 거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들 이 집 수제버거 도장깨기 궈궈 추천합니다.

 

주차장은 옆에 있었구요. 너무 더워서 사진을 찍는걸 깜박했네요ㅜ

수제버거를 먹으면 2시간짜리 주차 무료 쿠폰을 준답니다.

사실 3층 루프탑에서 커피를 먹으려고 생각하고 왔는데

로스니버거 루프탑

뷰가 진짜 장난 없죠?

하지만..

햄버거집에 왔다가 핫도그가 될까 봐..

미련 1도 없이 사진만 후딱 찍고 자리 떠났습니다.

무더위가 사그라지면 트리플 치즈버거 먹으러 한번 더 오려구요>,<

아이들 또는 연인 혹은 친구들과 맛집 여행 가시려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합니닷.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