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클로이팅 2주 복근 만들기 시작. 장청소도 시작.

반응형

클로이팅 2주 복근 만들기 시작. 장청소도 시작.

 

무더운 8월입니다. 그래도 저는 열심히 달립니다.

너무 더운 건지 뭐가 허한 건지 야밤에 요즘 자꾸자꾸 군것질을 하고 야식을 먹었더니

감량은커녕 다시 1키로가 쪄서 정신을 다시 차려야겠더라구요..

제가 사실 방심하긴 했어요ㅎㅎ 전엔 일주일에 한두 번 먹었던 치팅데이를 너무 자주 먹고 군것질을 많이 한 탓이에요.

인정합니다. 과자도 많이 야식도 많이.. 아무리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해도 운동하며 소모하는 칼로리가 같으면 당연히 살이 빠지지가 않겠죠..;;

그래서 정신을 다시 챙기고 전에 유튜브 보면 클로이 팅이라고 유명한 유튜버가 있어요. 

친구가 이 유튜버를 따라 하는 걸 봤는데 저도 한 1 주일하고 포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생각보다 땀도 많이다고 다음날 엄청 당깁니다.

안 쓰는 근육을 엄청나게 쓰게 합니다.

운동선수셨던 부친께서 저보고 살은 많이 뺏으니 그만 빼고 근육운동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유산소만 열심히 했지. 저는 무산소는 안 했답니다. 하하하하.

유산소를 해도 근육량이 3%가량 증가해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더 탄탄하게 요요가 오지 않도록 근육으로 지방아 오지 마 하고 잡아줘야겠구나 싶어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남들 다하는 거 저라고 못할까 싶어. 살도 8키로 뺏는데 뭐 복근도 한번 만들어 보자꾸나 ~~

가즈아~~!!!

 

일단 며칠간 너무 먹어되어서 몸이 무거운 나머지 보통 1년에 한두 번 한다는 장청소를 한번 시작했습니다.

약국에 가서 샀어요.

가벼운 여인 뉴 상쾌한 변화 약국 가격은 3000 won입니다.

가벼운 여인 장청소

와... 이거 오지게 효과가 좋더군요..ㅋㄷㅋㄷㅋㄷ사실 장청소를 저는 5년 만에 처음 한 거거든요.

세상에 세상에...

설명서 보고하라는 대로 했어요...

상쾌한변화 장청소

<섭취방법> 

반드시 공복 상태에서 3시간 정도 여유를 가지고 섭취하시고, 물을 1~2잔 드시면 좋습니다.

꿀 tip= 차게 드시면 맛이 더욱 좋습니다.

 

늘 공복 운동을 하기에 공복 운동 후 오자마자 드링킹을 해버리고 물도 많이 먹었습니다.

오 마이 갓...

 

주의!! 지금부터 디테일한 표현을 할 예정이오니~

식사 중이시거나 비위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ㅜ<

 

두세 시간 정도에 효과가 올 거라더니....

저희 집이 층간소음에 방음이 잘 안 되는 아파트라 주미니들께 엄청난 소음을 준건 아닐까 심히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세상에나 세상에 나... 낮이라서 다행이지 새벽이 아니어서 참으로 다행이었답니다. 하하하하하;;

핵폭탄급 폭탄이 이루 말할 수 없이 인간 폭격기, 생화학 무기인 것 인가욧..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집에 와서 '엄마 응가 냄새가 많이나....;;;'

미안하다 아가야 엄마가 장에 묵힌 게 많았나 보닷...

그렇게 오래된 숙변을 몽땅 제거하고 나니... 정신까지 맑아지는 기분~ 저만 그런가욧?

그러고 공복을 유지하고 저녁에도 간단하게 아이소갓 리치초코 쉐이크를 먹고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당분간은 절식을 하며 탄수화물 끊는 방향으로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체중이 더디게 움직여서 운동량을 좀 더 늘리고 잡 군것질을 당분간 하지 않고 탄수화물 끊은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아참!

장청소 후 공복 유지하고 다음 날 몸무게 재었을 때 다시 49kg으로 돌아왔습니다.

7월 달엔 1kg이라도 감량 유지했으니 성공했다고 생각하구요.

8월 달에 또 1키로 감량 고고 합시다욧. 

아마 탄수화물 끊고 운동량을 더 늘려서 살이 더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

 

제가 운동량을 증가 시켜야 해서 할 수 없이 시작한 홈트!!

유튜브에 클로이팅 이라고 치면 나와요~

홈트는 사실 층간소음 문제로 안 하려고 했는데 양말 신고 최대한 매트 깔고 큰 움직임 소리 없이 하려고 노력했어요.

 

클로이팅 2주 챌린지 시작 전 사진을 찍으라고 해서 올려봅니다 >,<

클로이팅2주챌린지 시작

부끄러운 배꼽은 지켜줬어요 호호호

저야들야들한 살들에 2주 후 복근을 만들어 오겠습니다.

혹시 클로이팅 2주 챌린지 같이 하실 분은 밑에 링크 걸어뒀으니~ 같이 가자욧!!

https://www.chloeting.com/program/2020/two-weeks-shred-challenge.html

 

 

 

지금은 다 먹었지만 0칼로리라는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서 혹시 모르시는 분 계실까 봐~

아이소갓 후기 티스토리를 링크 걸어둘게요 ㅎㅎ

https://runningmommy.tistory.com/entry/%EC%95%84%EC%9D%B4%EC%86%8C%EA%B0%93

 

아이소갓으로 올여름을 불태워볼까요?

아이소갓으로 올여름을 불태워볼까요? 무더운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당연히 다이어트겠죠?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얼른 몸을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프로틴유로 2개월가량 약 7

runningmommy.tistory.com

 

 

제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실까 봐 요기 요기 링크 걸어뒀으니 참고 바라요>,<

https://runningmommy.tistory.com/entry/%EA%B0%9C%EB%AF%B8%ED%97%88%EB%A6%AC?category=483648 

 

다이어트 8키로 감량 후기

다이어트 8키로 감량 후기 한동안 정체기가 와서 다태기 때문에 쓰니가 안일하게 활동도 뜸하게 있다가ㅠ 감량 후기를 가지고 컴백했어요.ㅎㅎㅎ 드디어 40kg대에 진입하여 정착한 후기 썰을 지

runningmommy.tistory.com

 

 

오늘도 달릴 준비 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