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넷플릭스 재밌는 액션 코미디 영화 추천 나를 차버린 스파이

반응형

넷플릭스 재밌는 액션 코미디 영화 추천 나를 차버린 스파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를 차버린 스파이
아앍 진짜 멍 때리며 간만에 빵 터지는 영화를 발견했어요 ㅎㅎ

나를 차버린 스파이 포스터


이거 꼬옥 보세요 꼭 ㅋㅋㅋㅋㅋ
맨날 추천이 떠서 뭐 재미있겠나.. 싶어서 안 보고 넘겨버리고 하다가 재밌는 건 거의 다 본거 같고 너무 볼 것이 없어서 봤는데ㅋㅋㅋㅋ너무 웃기더라고요 ㅋㄷㅋㄷㅋㄷ

잔인한 부분들이 있긴 한데 못 볼만큼 잔인한 게 아니라 코믹하게 넘길 정도의 수위입니다 ㅋㅋㅋ
저걸 보면서 우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블랙스완에서 매력적으로 느꼈던 밀라 쿠니스가 요렇게 또 재미난 영화를 찍었다니..

저는 왜 이영화를 이제야 본 것일까요 ㅎㅎ

그나저나 코믹영화의 진가를 보여준 케이트 맥키넌 

극 중 캐릭터 오드리의 친구 모건!!

저런 친구가 있으면 정말 든든하겠다 싶을 만큼 

우정의 진모를 보여준 연기력에 감탄했어요ㅎㅎ

영화를 본 후

간만에 달맘의 뇌소리를 끄적여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는 독립적인 사람입니다.
주변에 고민 상담을 하면 들어주는 타입이지 제 고민을 많이 들어내는 타입은 아닌듯해요.
큰 고민이 생기면 많이 생각을 해보고 제 스스로 결정을 해버립니다.

 

이 영화를 보면 친구에게 이 비밀 저 비밀 비밀이 없는 친구인 게 대단한 사이가 아닌가 싶어요.
어릴 적엔 친구에게 속마음을 숨김없이 다 말을 하며 살았지만 나이 들어 나의 가정이 생긴 후 그렇게 말을 다하고 그렇게 되진 않는 것 같아요.

 

뭐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이 얘기 저 얘기 다 하다 보면 그 자체가 스트레스 해소가 순간적으론 되는 것 같아 보이지만 에너지 소모가 큰 것 같아요.

사소한 일에도 의미 부여하게 되고 그냥 지나칠 문제도 문제로 만들면 문제가 되어 버리는 거죠.
자꾸 곱씹고 곱씹으면 작을 일을 크게 만들어 확대해석을 해버리게 되는 것 같아요.

 

언짢은 상황이 생겼을 때 나의 불편했던 심정을 누군가에게 하소연을 하였을 때
잠깐은 그 기분이 해소되는 것처럼 느껴도
시간이 지나면서 잊어버려도 될 일을
그 누군가에게 말을 함으로써 누군가가 나의 기분 나쁜 상황들을 다시 상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다 알면서 또 망각하며 기분 나쁜 일들을 그 누군가에게 또 주저리주저리 나열하게 됩니다.
그 누군가에게 독인 건지 나에게 독인 건지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라요.

그렇지만 말하지 말라는 것도 아닙니다.
말해야 속이 시원하고 풀린다면 꼭 말하시길 바랍니다~

대신 그 누군가가 아닌 나쁜 상황을 만든 당사자에게!!!

 

저희 모친이 어릴 적부터 하는 말씀이 있어요.
주댕이 납둿다가 뭐하냐며.
주댕이를 폼으로 달고 다니냐며..
할 말은 하고 살아야 병이 안 난다고 하셨어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할 말은 하되  뒷말을 삼가도록.

내 소중한 친구의 비밀을 지켜줄 만큼 친한 사이라면 주저리주저리 나불되어도 믿을 수 있지만 그 친구가 당신에게만 나불나불 주저리주저리 하는 건지 다른 또 누군가에게 주저리주저리 하는 사람인지는 잘 파악해야 합니다.
입이 가벼운 사람인 본인도 누군가를 과연 믿을 수 있을까 싶어요.
저는 그런 부류를 많이 봤어요.
친구끼리도 비밀 만들고 다른 곳에 가서 그 친구의 비밀을 말을 하는 그런 사람요..
저는 제가 생각했을때 그 친구에게 치명적인 비밀이라면 죽을 때까지 비밀인데 안 그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사실 비밀을 만들진 않으려고 노력해요.

누가 말할까 전전긍긍하고 사느니 그런 비밀스러운 걸 말해서 마음 졸이면서 살바엔 입을 닫는 게 편합니다.

내 입에서 나온 건 누군가가 다 알고 밤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고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 지인이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쓸데없이 비밀을 만들어 다른 사람 입을 무겁게 만드는 사람이 무슨 다른 사람을 위하는 마음이 있는지.

이 사람은 그 비밀을 지키기 위해서 때론 원치 않은 거짓말을 해야 해 혼자 얼마나 힘이 들겠냐며.

비밀을 만들면 만드는 사람의 잘못이니 비밀을 지키길 원한다면 본인의 입에서 본인의 비밀을 그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누군가와 끈끈한 유대관계로 너와 나와의 단짝~

이런 게 아니라 완전한 독립체 같았어요..

저보다 더 독립적이신 분이죠 

 

 

 

나를차버린스파이 포스터

이 영화를 보면서 그런 찐 친구가 뭔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나의 독립적인 성향을 존중해주는 친구가 내 비밀을 다토해내어도 믿을만한 친구가 찐친인지

아마 둘다 좋은친구이지만 엊그제 유튜브를 보다 보니 이런 말을 누가 하더라구요.

내가 잘되었을때 축복해주고 축하해주는 친구가 좋은친구다.

하지만 더좋은친구는 어떠한 시련이 와도 성실함을 잃지 않는 친구라고 합니다.

그런친구가 있다면 그 손을 절대 놓지 마시길 바라요 ㅎㅎ

저는 종교는 없지만 성경에 좋은 말씀들이 많아서 몇 글자 끄적여 보겠습니다.

 

(잠언4장~

-구부러진 말을 네 입에서 버리며 비뚤어진 말을 네 입술에서 멀리 하라.

 

(잠언 6장~

-게으른 자여 개미에게 가서 그가 하는 것을 보고 지혜를 얻으라.

-좀더 자자, 좀더 졸자,손을 모으고 좀더 누워 있자 하면

-네 빈궁이 강도 같이 오며 네 곤핍이 군사 같이 이르리라.

-불량하고 악한 자는 구부러진 말을 하고 다니며

-눈짓을 하며 발로 뜻을 보이며 손가락질을 하며 

-그의 마음에 패역을 품으며 항상 악을 꾀하여 다툼을 일으키는 자라

-그러므로 그의 재앙이 갑자기 내려 당장에 멸망하여 살릴 길이 없으리라.

 

(잠언10장~

-미움을 감추는 자는 거짓된 입술을 가진자요.중상하는 자는 미련한 자이니라.

-말이 많으면 허물을 면하기 어려우나 그의 입술을 제어하는 자는 지혜가 있느니라.

 

(잠언11장~

-두루 다니며 한담하는 자는 남의 비밀을 누설하나 마음이 신실한 자는 그런 것을 숨기느니라.

 

(잠언 13장~

-지혜로운 자와 동행하면 지혜를 얻고 미련한 자와 사귀면 해를 받느니라.

 

(잠언18장~

-미련한 자의 입술은 다툼을 일으키고 그의 입은 매를 자청하느니라.

-미련한 자의 입은 그의 멸망이 되고 그의 입술은 그의 영혼의 그물이 되느니라.

-남의 말하기를 좋아하는 자의 말은 별식 같아서 뱃속 깊은 데로 내려가느니라.

 

(잠언 20장~

-다툼을 멀리 하는 것이 사람에게 영광이거늘 미련한 자마다 다툼을 일으키느니라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

-물건을 사는 자가 좋지 못하다 좋지 못하다 하다가 돌아간 후에는 자랑하느니라.

-세상에 금도 있고 진주도 많거니와 지혜로운 입술이 더욱 귀한 보배니라.

-두루 다니며 한담하는 자는 남의 비밀을 누설하나니 입술을 벌린 자를 사귀지 말지니라.

 

 

제가 성경공부를 전문적으로 해본 적도 없지만 인생에 기로에 섰을 때 혹은 마음을 정화시키고 머리를 맑게 하고 싶을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 누군가에게도 저처럼 종교가 없더라도 지혜를 얻고자 한다면 성경의 잠언에 해답이 있으니 도움 되길 바라요.

지혜가 부족하여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가끔은 인간인지라 망각하고 망각해도 부디 본인을 속이는 일을 없어야 할 것 같아요. 본인은 본인이 제일 잘 알잖아요^^

 

날씨가 무척 더워요~ 수분 보충이 필요한 시기니 물을 많이 마셔요 ~~
좋은 친구 나쁜 친구 내가 좋은 사람이라면 좋은 사람들이 옆에 많을 거예요 ^,^
없다고 자책하지 말아요 ~ 이제부터 내가 좋은 사람 되면 되니까요!!
그리고 좋은걸 많이보고 좋은걸 많이 듣고 하다 보면 좋은 생각을 하게 되어 좋은 기운이 나에게로 끌려온다네요~~


더운 여름 넷플릭스에서 찐 우정 한번 느껴보고 싶다면 나를 차 버린 스파이 왕왕 추천이욧!!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