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랍장 리뷰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반응형

서랍장 리뷰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간만에 서랍장 리뷰로 찾아왔습니닷 ㅋㄷㅋㄷ
페리페라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네요 하하하;;
몇 까지 소개하면서~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에 기존에 인기가 좋았던 색들도 함께 데리고 와 보았습니다!!!!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전문적인 색상 분석이 아닌 내 돈 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뇌소리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1. 코랄원픽이라는 아이입니다.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코랄원픽


갠취는 아니지만 가을가을 한 느낌이 드네요~
코랄이 상큼하진 않고 칙칙한 코랄이네요.
커피를 탄듯한 탄 코랄입니다ㅋㅋㅋ
각질 부각 있어요~

13. 핑크 빌런이라는 아이입니다.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핑크빌런


와... 이게 왜 빌런인 줄 알겠어요 ㅋㅋㅋㅋㅋ
안 지워져요.. 착색 오집니다.ㅋㅋㅋㅋㅋ
안 지워지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요거 추천해봅니다.

색은 제 취향은 아니지만 ~

핑꾸핑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고 갠춘~!!

핑크 진짜 빌런이닷!!!

심쿵유발이란 최애 아이염.

페리페라 심쿵유발


전에 단종되었던 그것..
제가 립 덕후가 된 바로 그 색깔~
바로.... 이 심쿵유발 때문에
이색 찾으러 다니다가 립 덕후가 되었다는 전설의 그것입니다.
보이면 사세요 ㅋㄷㅋㄷ
요즘은 있나 모르겠어요.
잠시 나왔을 때 얼른 게릿 했거든요.
이건 안 발라보면 사실 몰라요~
실제로 발라봐야 합니다.
얼굴이 쨍하니 형광등이 켜지면서
얼굴도 하얘 보이고 이쁘요~.~
오렌지 레드 컬러입니닷~
착색 강합니다 귀차니들에게 추추천!!!!!

잉크러쉬 아실만한 분들은 뭐 아시쥬?

페리페라 잉크러쉬


오렌지에 빠지다가 알게 된 100퍼센트 오렌지를 원하시면 요겁니다!!!

생기충전 나에게 생기가 필요해~.~

페리페라 생기충전


안녕? 난 이야~
상콤상콤 귤색~
요건 봄이나 여름에 바르면 쌍콤하니 이쁠 것 같아요~.~

사진에 색을 다 담아낼 수 없어서 물티슈 샷을 한번 보여드려요~.~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물티슈샷


요것도 페이퍼 발색샷 입니돳 참고 바랍니다!!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페이퍼샷

 


오늘의 원픽~
말해 뭐해유~
제가 립덕후가 된 데는 다 저 심쿵유발 때문인데유~
그냥 사세여 보이면 사욤 ㅋㄷㅋㄷ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전색상 궁금하시면 밑에 링크 참고 바랍니다 :)https://runningmommy.tistory.com/entry/%ED%8E%98%EB%A6%AC%ED%8E%98%EB%9D%BC-%EC%9E%89%ED%81%AC%EB%8D%94%EB%B2%A8%EB%B2%B3-%EC%A0%84%EC%83%89%EC%83%81?category=483648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전색상 서랍장리뷰~

페리페라 우연히 받은 샘플을 바르고 너무 이쁜 나머지 올리브영으로 달려가 전색상을 다 구매하면서 저의 립덕후의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이제야 많이 늦었지만 저 같은 덕후들에게

runningmommy.tistory.com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