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징어 게임 영희는 올림픽공원에서 기다려요!

반응형

오징어 게임 영희는 올림픽공원에서 기다려요!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뇌소리이니 참고되시길 바라요>, <

 

오징어 게임 본소감을 먼저 말씀드려보겠어요 ㅎㅎ

올림픽공원 오징어게임 영희


전 세계가 열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열광하고 소리를 지르고 있어요.
누가 봐도 총 쏴 죽이고 잔인하다고만 생각할지 모르지만

끝까지 보지 못하신 분은 말씀을 아껴두시라고 하고 싶네요.

제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끝까지 시청해야 나오기 때문이에요~
인간의 잔악무도함, 보기 거북 할 수 있는 장면들이

배경음악 하나로 해학적으로 다가왔어요.

 

우리 사회도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정글이 따로 없습니다.
서로를 물고 뜯어가며 올라간 자리에

또 다른 하이에나가 나타나 물고 뜯고 빼앗고 앉아서 그자리까지 올라가면

또다른 적이 나타나서 그 자리를 차지하여

패배자는 자리에서 물러납니다.
아무렇지 않게 또 게임은 시작되며

지구는 돌아갑니다.


오징어 게임을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보는 내내 과연 돈을 다 가져가서 1등을 하면 저 사람은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계속해서 하게 되더라구요.
돈이란 것은 물건을 사고팔고 하는 도구일 뿐이지.
사람의 순수한 마음을 살 수 있는 도구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순수한 마음에 돈이 통하면 순수함은 사라지고 돈으로 얽혀버리지요.

물론 경우에 따라 돈이라는 것으로 생사가 오고 가고 하기에 필요에 의한 수단이 될 수야 있겠지만

그것이 넘쳐흘러버리면 어느 순간 고마움이 무엇인지

겸손함은 사라지고 교만함과 마음속에 채워도 채워도 채워지지가 않는 무언가를

돈으로 자꾸 채우려 하지만 돈으로는 채울 수가 없는 순간이 오지 않을까요?


소위 부자라 칭할만한 재력가들을 보면

그들이 행복해 보이지만은 않았어요.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아등바등하며 더 큰 무언가를 바라보고

테라사 수녀님은 이런 말씀을 하셨어요.

제일 걱정이 없을 때는 내가 가진 것이 가장 적을 때이다.

돈이 많으면 그것을 지키려고 또 그 자리를 지키려고 하고 내려가기 두려움이 커지겠죠.

그들의 내면은 공허함이 가득해 보였어요.

가져도 가져도 허한 그런 마음들이요.

 

돈으로 사람의 마음을 샀으니 돈이 떨어지면 그 사람과의 인연도 거기까지입니다.
돈이 매우 많은 일부 부자라 칭하는 이들 중 돈으로 뭐든 살 수 있으니

더 이상 하고 싶은 것도 없고 더 큰 쾌락을 얻기 위해

마약과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우리는 뉴스에서 많이 봤지 않나요?
그들은 행복하고 싶어서 더 큰 행복과 쾌락을 위해 갈망하고 또 갈망하고 영혼까지 팔아버립니다.
사람의 욕심은 한도 끝도 없다고 하지요.


오징어 게임을 본 후 저는 늘 위로 올라가려고만 했던 저 자신에게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주변도 돌아보고 돈이 다가 아니었는데 싶은 생각이 들며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얻는 기쁨을 다시 한번 소중함을 느끼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돈으로 살 수 없는 값진 그런 것을 말이에요.

인간의 망각 세포 덕분에 잊어버리고 억울해도 한잔 먹고 털어버리고 살아갈 때가 있지만

한편으론 자꾸 까먹어서 교훈과 깨달음 또한 잊어버리고 살아갑니다.

그래서 자꾸자꾸 새로운 더 자극적인 뭔가를 원하나 봐요.

나쁜 건 잊어버리고 좋은 건 기억하고 싶은데 둘 다 망각해버리니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 맨날 맨날 명상을 하며 심신을 수양해야겠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날이 가면 갈수록 핫하고

이 열기가 언제까지 가는지

시즌2는 언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
그런 아쉬움을 달래며

우리의 영희가 있다는 잠실 올림픽 공원에 들렸답니다.

 


영희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정말 개미떼처럼 몰려있었고

재난영화를 보는 듯한 풍경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대란이라고나 할까?
엄청난 파워였어요~~~!!!
잠실 맛집을 찾다 보니 유명한 곳이라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 하여

한참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결과는 대실패...
맛이 없었습니다...
컵에서 비린내가 많이 났어요.
비위생적이란 느낌이 들고 맛도 없었어요.
비싸고 별로여서 오늘 맛집 로그는 실패입니다.
줄 서서먹는다는곳은 생각외로 성공한게 드무네요~

그래도 맨날 속고 또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줄서서 맛있으묜 저는 백번이고 여기다가 이름을 왕대 문짝만 하게 올립니다>, <
맛집 탐방은 실패했지만

오징어게임 영희동상


그래도 오징어 게임 영희 보러 올림픽공원 가는 건 추천입니다.!!!!!!
주말 동안 친구들과 가족들과 데이뚜하러 ~~ 꼬꼬!!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