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통에서 마름으로 76일째/제주도 전복죽 맛집/잠수함 카페/한치구이/고등어회/반반치킨/와인

반응형

보통에서 마름으로 76일째/제주도 전복죽 맛집/잠수함 카페/한치구이/고등어회/반반치킨/와인

체중계가 휴가 중이지만 굳이 측정해보지 않아도 

딱 봐도 눈바디가 달라진게 많이 보이네요 ㅠ

사진으로도 얼굴이 부은게 보이구요~,~

첨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다이어트는 잠시 맘속에 고이 접어두고ㅠ 맛있는 거 먹으러 출동!!!!!!!!!

 

 

공복운동 ×

 

아침 9pm~10pm

(아침부터 혈당상승 음식물 섭취 중.. 거절하기로 굳게 다짐해 놓고.. 거절 못하는 나란 인간;; 흑흑)

+꿀떡 1개

+모시떡 2개

+곡물빵 1조각

+헤이즐넛커피

+바나나 1개

 

점심 1pm~2pm

전복죽 맛집!!

오다가다 우연히 발견한 전복죽 맛집~!!!

올레길 해녀의 집

음식이 늦게 나와서 굉장한 인내심이 필요했지만 기다리길 잘한 집이었어요~,~

전복 잔뜩 들어있는 전복죽을 기대하신다면 요 집을 추천합니다:)

밑반찬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주도 잠수함 카페

카페더씨~!!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아이들이 좋아할 이색 카페입니다:)

입장료 13000원에 음료 한잔무료~!

저는 흑임자 젤라또를 시켰어여~!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는 자체가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주문~!!

아이스크림은 잠수함에 못 들고 들어가서 카페에서 다 먹고 들어가야 해요~!!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

닥터피쉬 같은 체험인데 ~ 닥터피시는 아니고 발가락에 새우를 끼우고 물고기들이 먹이를 먹으러 오는 체험~,~

울집 어린이는 저게 엄청 간지럽고 재밌다고 하네요:)

체험 도와주시는 분들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세요:)

덕분에 재밌는 체험 했어요~!!

 

해저로 들어가는 입구~!!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입장료가 음료 포함가격에 여러 가지 체험까지 하면 합리적인 가격인 거 같아요~!!

카페더씨 왕추천!!

 

+한치 2마리

+맥주 1캔

오다가다 우연히 가게 된 오징어 구워주는 집

한치가 비싼 건 알지만ㅠ 

가격이 사악해서 다신 못 가겠다는 ㅠ

저게 두 마리인데 5만 원입니닷;;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졌어요..ㅋㅋㅋ

맛있지만 양이 너무 적고 고급음식이네요 ~,~

담엔 패스~!

 

저녁으로 먹은 고등어회

말해 모해요~

제주 와서 고등어회 안 먹으면 안 되죠~,~

모둠회까지 시켰는데 고등어회만 맛있는 걸로~

요 집은 패스~

+맥주 1병

 

숙소 가서 오늘의 야식타임~!!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편의점에서 세일해서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단백질이 무려 24g

요거~~~!!

너무 제 취향인데요? ㅎ,ㅎ

와인과.. 순삭..ㅋㅋㅋ

선물 받은 콜레 데이 씨프레시 이태리 비노 로쏘

약간 신맛이 납니다. 달지 않아서 일단 합격~!!

초콜릿 쿠키와 어울립니다.

(편의점서 맛있어 보여 막 집어왔는데 초코버터스틱... 요거 칼로리가 미쳤다는...ㅋㅋㅋ 1 봉지에 800칼로리가 넘어요;;

물론 맛있음..)

치킨 시켰는데 치킨이랑은 역시 맥주가..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시킬까 말까 고민했지만

역시 치킨은 오리지널로~,~

순살 반반으로 시켰는데 포장지가 저거라서 배달실수인 줄..ㅋㅋ

배 터지게 먹고 저게 또 뱃속으로 들어가는 나의 위란 녀석;;

+닥터유 단백질볼 1 봉지

+아몬드 스낵 1 봉지

 

오늘의 운동은 휴가~,~

 

오늘도 달릴 준비되셨죠? 거거거 롸져 댓~!

 

 

일상과 다이어트 리뷰 등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반응형